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 서면서 양손에 흉기 들고 배회한 20대 검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식사하던 기동순찰대가 불심검문으로 붙잡아

경찰이 지난 9일 부산 서면에서 흉기를 들고 배회한 남성을 붙잡은 모습. 부산경찰청 제공경찰이 지난 9일 부산 서면에서 흉기를 들고 배회한 남성을 붙잡은 모습. 부산경찰청 제공
부산 서면 중심가에서 양손에 흉기를 들고 돌아다닌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공공장소 흉기 소지 혐의로 A(20대·남)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9일 오후 6시 20분쯤 부산진구 서면 유흥가에서 양손에 흉기를 들고 거리를 활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A씨가 배회하는 모습을 목격한 한 시민이 112에 신고했다. 때마침 인근 음식점에서 식사 중이던 부산경찰청 기동순찰대는 무전을 듣고 곧바로 주변 수색에 나섰다.
 
식당에서 300m가량 떨어진 곳에서 인상착의가 비슷한 남성 2명을 발견한 대원들은 불심검문 과정에서 A씨가 주머니에 숨긴 흉기 1정을 발견했다. A씨는 "인근 화장실에 또 다른 흉기 1정을 버렸다"고 진술했다. 이에 해당 화장실을 수색한 경찰은 흉기 1정을 추가로 확보했다.
 
경찰은 A씨의 정확한 범행동기와 함께 A씨가 흉기를 든 모습을 촬영하던 일행과의 공모 여부도 조사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