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롯데월드 부산, 초등학생 진로 체험 프로그램 진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롯데월드 부산 제공롯데월드 부산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6일 기장군진로교육지원센터와 함께 테마파크를 방문한 초등학교 5~6학년 아동 26명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 '진로 체험 프로그램 <드림JOB>'을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들에게 생소한 테마파크 산업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하고, 미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1부에서는 테마파크에서 근무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준비 과정을 설명하는 직무 소개 교육과 퀴즈를 통해 선물을 전달했다. 2부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내에 설치된 소방 안전 시설을 활용한 안전 강습과 체험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3부에서는 퍼레이드 공연을 준비하는 무대 뒤편 공간을 탐방하며 공연 기획과 준비 과정을 가까이에서 경험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들을 초대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드림티켓' 행사를 매달 열고 있다. 개장 이후 지금까지 아동 1만 9천명을 초대했다. 또,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는 공연 연기자들이 직접 어린이 병원을 찾아가 공연을 선보이는 '찾아가는 테마파크'를 열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