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믿음직한 파수꾼"…울산경찰청, 80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공자 포상…대통령 표창 수사과 김양식 경정
국무총리 표창 안보수사과 강대운 경감 수상

울산경찰청은 10월 21일 청사 대강당에서 제80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울산경찰청 제공울산경찰청은 10월 21일 청사 대강당에서 제80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울산경찰청 제공
울산경찰청은 21일 청사 대강당에서 제80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유윤종 울산경찰청장을 비롯한 울산경찰청 직원들과 김재홍 자치경찰위원장, 협력단체 대표들이 참석했다.

국민의례와 경찰청 영상물 시청, 유공자 포상, 대통령 치사문 낭독,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은 수사과 김양식 경정, 국무총리 표창은 안보수사과 강대운 경감,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은 치안정보과 김신일 경사가 각각 수상했다.
 
민간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은 자율방범연합회 정윤섭 회장,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은 경찰발전협의회 임생규 회장 등이 수상했다.
 
유윤종 울산경찰청장은 "시민의 안전과 평온한 일상을 위해 법질서를 확립하고 민생치안 역량을 강화해서 시민의 믿음직한 파수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10월 21일 울산경찰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0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유윤종 울산경찰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울산경찰청 제공10월 21일 울산경찰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0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유윤종 울산경찰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울산경찰청 제공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