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대전신세계,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5천만원 유성구에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강도묵 유성구행복누리재단 이사장과 이용환 대전신세계 대표이사, 정용래 유성구청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신세계 제공강도묵 유성구행복누리재단 이사장과 이용환 대전신세계 대표이사, 정용래 유성구청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신세계 제공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지역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을 위한 후원에 나섰다.

대전신세계는 18일 오전 대전 유성구청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 이용환 대전신세계 대표이사, 강도묵 유성구행복누리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대전신세계가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을 통해 기부한 5천만원은 취약계층 김장나누기와 난방비 지원, 지역 내 아동시설 환경개선사업, 영세소상공인 대상 소규모 시설개선 사업 등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신세계는 지역현지법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21년 8월 오픈 이후부터 매년 유성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용환 대전신세계 대표이사는 "대전신세계는 앞으로도 지역현지법인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