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리온, '오!그래놀라' 생산 라인 증설…"일부 제품 품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리온 제공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의 생산 라인을 증설하고 공급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요가 증가해 일부 제품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나타나 안정적인 물량 확보가 필요해졌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식사 대용식과 건강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래놀라는 옥수수 가루에 설탕을 섞어 만든 콘플레이크와 달리 통곡물과 견과류를 뭉쳐 구워내 풍부한 식이섬유와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오!그래놀라' 브랜드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 특히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누적 판매량 100만 봉을 넘어섰다.

오리온 제공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익산 공장에 '오!그래놀라' 생산 라인을 추가로 구축했다.

이번 증설로 생산 능력은 기존 대비 약 2배로 확대돼 신규 오븐 등 최신 설비를 도입해 다양한 그래놀라 제품도 생산할 수 있게 됐다.

오리온은 현재 가장 인기인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는 한편, 저당 라인업을 포함한 그래놀라 제품군을 확장해 간편식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리온은 중국에서도 프리미엄 마트 올레를 비롯해 코스트코, 따룬파(RT-마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그래놀라 제품을 판매중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