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모구모구, 국내 최초 '제로 슈거 씹는 음료' 2종 신제품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맛은 그대로·당은 제로…새콤달콤 베리·이국적 트로피컬 맛 모두 선보여

모구모구 제공모구모구 제공
'씹는 즐거움(Chewable Fun)'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국내 음료 문화를 이끌어온 모구모구가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한층 가벼워진 즐거움을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된 '모구모구 제로 슈거'는 설탕 0g의 라이트한 구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사랑해온 탱글한 식감과 풍부한 과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과일음료를 넘어 씹는 재미와 이색적인 맛을 동시에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믹스과일-나타드코코 음료로서, 모구모구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죄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썸머 베리즈(Summer Berries)와 트로피컬 딜라이트(Tropical Delight)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썸머 베리즈는 라즈베리·스트로베리·체리·블루베리를 조합해 상큼한 베리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해당 제품은 롯데백화점 단독 판매로 선보인다.
 
트로피컬 딜라이트는 파인애플·패션후르츠·리치·망고가 조화를 이루는 이국적인 풍미가 돋보이며, CU 편의점 단독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건강함을 추구하면서도, 맛은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완성됐다.
 
모구모구 제로 슈거는 제로 슈가 제품군 특성상 당류를 줄였음에도 풍미와 식감을 유지해 '맛있는데 죄책감 없는 음료'라는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했다. 특히 선명한 블루 캡, 귀여운 마스코트, 탱글한 코코 식감 등 SNS에서의 바이럴 포인트를 강화해 MZ 세대의 음료 선택 기준인 재미·비주얼·경험 요소를 모두 충족시킨다.
 
모구모구 관계자는 "모구모구가 가진 브랜드 정체성은 기능성보다 재미(Fun)에 있다"며 "이번 제로 슈거 출시를 통해 MZ 세대가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리프레시 음료 문화를 제안하고 싶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