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군산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희희호호의 해 되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년 감사예배 드리며 군산 교계의 연합과 사명 되새겨
군산시기독교연합회 임홍길 회장 "부흥하는 한 해 되길"


군산시기독교연합회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가 열린 군산 진실교회. 최화랑 기자군산시기독교연합회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가 열린 군산 진실교회. 최화랑 기자
군산시 교계를 대표하는 군산시기독교연합회가 6일 진실교회에서 2026년 새해를 맞아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에는 연합회 회원으로 활동하는 목회자와 장로들이 참석했으며 대표기도를 맡은 강태창 장로는 "한해의 모든 사업이 주님을 위한 사업이 되고 주님의 영광을 드높이길 소원한다"고 기도했다.
 
설교를 전한 증경회장 전병호 목사는 '희희호호의 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전 목사는 "희희호호처럼 군산시민들의 생활이 즐겁고 평화로울 수 있도록 군산시 600여 교회가 어두운 곳을 환하게 비춰 어둠이 사라지는 해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증경회장 전병호 목사가 '희희호호의 해'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하고 있다. 최화랑 기자증경회장 전병호 목사가 '희희호호의 해'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하고 있다. 최화랑 기자 
예배 중에는 특별기도 시간도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의 지도자를 위해, 그리고 군산시와 군산시 교계의 연합과 부흥을 위해 특별기도했으며 환영사를 전한 대표회장 임홍길 목사는 "새해를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텐데 좋은 사람, 복된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만남이 축복이 되어 부흥하는 한 해가 되길 축복한다"고 말했다.

대표회장 임홍길 목사가 신년 감사예배에서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최화랑 기자대표회장 임홍길 목사가 신년 감사예배에서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최화랑 기자 
이날 참석자들은 한 해 더욱 연합사업에 적극 참여하기로 다짐했으며, 새해 덕담을 나누며 신년하례회를 마쳤다.

참석자들이 힘찬 '화이팅'을 외치며 신년하례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화랑 기자참석자들이 힘찬 '화이팅'을 외치며 신년하례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화랑 기자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