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농협은행 권동현 경남본부장, 취임식 생략하고 현장으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취임 첫날부터 '현장 중심 경영' 강조하며 현장 소통 행보

권동현 경남본부장(사진 오른쪽)이 ㈜금아하이드파워 본사에서 생산시설을 돌아보고 있다. 경남농협 제공권동현 경남본부장(사진 오른쪽)이 ㈜금아하이드파워 본사에서 생산시설을 돌아보고 있다. 경남농협 제공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제10대 권동현 본부장이 공식적인 취임 행사를 생략하고,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해 본격적인 임기를 시작 했다.

권동현 신임 본부장은 지난 5일 경남의 대표적인 방산우량기업 ㈜금아하이드파워를 방문해 기업 관계자들로부터 현장 어려움을 청취하고 실질적인 금융 지원 방안을 논의 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형식적인 행사를 줄이고 고객과 현장 속으로 직접 다가가겠다"는 권 본부장의 강한 의지에 따라 마련됐다. 그는 취임사를 대신해 "현장에서 경남 경제의 근간인 지역 기업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직접 확인하고, 농협은행이 가장 든든한 파트너로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이 취임식보다 훨씬 중요하다"며 현장 경영의 취지를 밝혔다.

그는 산청 출신으로 단성고등학교와 창원대학교를 졸업했다. 산청군지부장, 프로세스혁신부장, 농협중앙회 인사총무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치며 현장과 본부를 아우르는 경험을 쌓아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