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에머랄드 울릉도 성지순례" 전국민 울릉 여객운임 70% 지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울릉도 성지순례와 연계 2박 3일 특가상품 출시

울릉도 나리분지 나리침례교회 설국 풍경. 김일현 선교국장울릉도 나리분지 나리침례교회 설국 풍경. 김일현 선교국장
'에머랄드 울릉도' 설국여행과 함께 기독교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여행상품이 출시됐다.

울릉크루즈㈜는 겨울철 관광 수요 확대와 국민 여행 접근성 강화를 위해 '에머랄드 울릉도 설국여행' 2박 3일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왕복 선비의 70%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내달 말까지 한정 예산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여행은 울릉도의 주요 관광지와 기독교 문화유산 유적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울릉도의 설국을 감상할 수 있는 일주 관광을 비롯해 울릉도 슈바이처 박사인 이일선 목사의 의료선교 현장과 나리장재에서 폭설로 순교한 주낙서 목사의 기독교 문화유산 스토리텔링을 울릉도 현지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나리장재 순교비. 1944년 12월 12일 주낙서 목사와 오우석 조사, 백만술 영수가 북면지역 전도를 마치고 장재를 넘던 중 갑자기 내린 폭설로 모두 동사하여 13일 만에 발견 되었으며, 당시 목사님은 무릎을 끓고 기도하는 모습이었다고 한다. 김일현 선교국장나리장재 순교비. 1944년 12월 12일 주낙서 목사와 오우석 조사, 백만술 영수가 북면지역 전도를 마치고 장재를 넘던 중 갑자기 내린 폭설로 모두 동사하여 13일 만에 발견 되었으며, 당시 목사님은 무릎을 끓고 기도하는 모습이었다고 한다. 김일현 선교국장
포항 영일만항에서 출발하는 울릉크루즈는 전 객실이 침대석으로 구성되어 있어 쾌적한 이동이 가능하며 현지 숙박과 식사가 제공돼 여행 편의를 높였다.

상품 가격은 1인 기준 24만 9천 원으로, 왕복 승선권과 숙박, 관광 일정이 포함됐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울릉크루즈 조현덕 대표이사는 "겨울 울릉도는 조용한 자연과 설경이 어우러진 계절"이라며 "이번 울릉도 기독교 문화유산 탐방 상품이 울릉도의 새로운 계절 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울릉도 성지순례 포스터. 울릉크루즈 제공울릉도 성지순례 포스터. 울릉크루즈 제공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