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제공DY기획의 신동엽 대표가 돌아온다.
쿠팡플레이는 11일 오피스 코미디의 새 지평을 연 '직장인들' 시즌2가 오는 8월 9일에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광고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기성세대)와 GenZ(젠지) 세대 사이에서 낀 세대가 되어가는 MZ(엠지)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다룬다.
대표 신동엽을 비롯해 부장 김민교, 대리 현봉식, 과장 이수지, 주임 김원훈, 사원 지예은, 차정원(카더가든)과 인턴 심자윤(STAYC 윤) 등이 나와 직장인들의 애환을 풀어냈다.
쿠팡플레이 제공앞서 DY기획 직원들은 화려한 스타 게스트들과 밀고 당기는 입담과 거침없는 애드리브 열전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작품은 시즌1 첫 화부터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번 시즌2의 첫 화 게스트는 연기부터 노래까지 장르와 작품을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배우 조정석이 출연할 예정이다.
안정된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대중으로부터 '믿고 보는 배우'로 통하는 만큼 DY기획 식구들과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즌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