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제공DY기획을 찾은 배우 이민정이 예상치 못한 애드리브에 웃음을 터뜨린다.
12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예능 '직장인들' 6화에 이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광고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대표 신동엽을 포함 김민교·백현진·지예은·현봉식·이수지·김원훈·지예은·차정원(카더가든)·심자윤(STAYC 윤) 등이 출연해 월급 루팡과 칼퇴근을 꿈꾸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유쾌하게 풀어낸 오피스 생존기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DY기획을 방문한 이민정이 등장한다. 이민정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서 '소통왕 MJ'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김원훈은 "맹장(MJ) 터지고 싶냐"고 말했지만, 이민정은 "내가 이 개그가 안 맞나보다"고 솔직하게 반응했다.
하지만 'MJ 찐팬'임을 인증하는 김원훈의 뜻밖의 취향 공개에 이민정은 결국 참았던 웃음을 터뜨렸다. 이 가운데 '만년 인턴' 심자윤의 프레젠테이션이 합격점을 받을지 기대를 모은다.
쿠팡플레이 제공이밖에 백현진과 김원훈의 갈등이 정점에 달하는 장면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이들은 '시린 술자리'에서 일촉즉발 상황에 놓이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DY기획 건물주의 모습이 포착돼 새로운 국면을 예고했다. 그러면서 까칠한 백현진의 반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직장인들' 시즌2는 오는 12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