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인생 화보' 관능美 뿜어낸 방민아 "배우 만족도는 100%"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보그 제공보그 제공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화보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니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의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 역으로 활약 중인 방민아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호와 함께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와는 또 다른 방민아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그만의 감성으로 봄을 재해석하며 하나의 예술작품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역동적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화보 속 방민아는 한계 없는 스펙트럼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대비를 이용한 변화무쌍한 스타일링, 관능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것.


방민아는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화 '홀리' '최선의 삶'과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이어 '딜리버리맨'까지 종횡무진하는 연기 열정에 대해 묻자 "처음에는 오기였다. '이번에는 못했어도 다음에 좀 더 잘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하나씩 하게 됐다"며 "지금은 현장이 좋다. 힘든 것도 좋다. 안되면 안 되는대로, 다음 기회에 다른 방식으로 대처를 해보며 경험치처럼 얻는 것들이 생긴다. 일에 대한 만족도는 100이면 100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딜리버리맨'에 출연 중인 방민아는 "영혼인 '강지현'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생사(生死)에 대한 무거운 전제가 분명 있긴 하지만 로맨스 코미디 장르의 특성을 더욱 살리기 위해 인물을 보다 입체화해 밝고 강한 캐릭터로 그리고 싶었다"며 극중 선보이는 방민아만의 특별한 캐릭터 플레이에 궁금증을 더했다.

보그 제공보그 제공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