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경 여사, 광주 복지시설 배식 봉사…대선 유세 첫 행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
14일 오전 광주 남구 빛고을노인건강타운 깜짝 방문
배식 봉사 활동 진행 후 사진 촬영

14일 오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선거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방문해 배식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제공14일 오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선거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방문해 배식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제공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선거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방문해 배식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김 여사의 이번 일정은 대통령 선거 유세 중 이재명 후보자 배우자로서의 첫 행보다.

김 여사는 14일 오전 광주 남구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찾아 시설을 이용하는 15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나누는 배식 봉사 활동을 펼쳤다.

시설의 어르신들은 "이렇게 호남을 찾아줘서 고맙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김용덕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은 "김혜경 여사의 방문은 어르신들께 큰 위로가 되었고, 모두가 오랜만에 활짝 웃는 시간을 보냈다"며 "예고 없이 이뤄진 일정임에도 따뜻하고 진심어린 모습에 모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