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봉준호 SF 신작 '미키17', 2024년 3월 29일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17' 티저 트레일러 화면 캡처.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17' 티저 트레일러 화면 캡처.영화 '기생충'으로 미국 아카데미 4개상을 휩쓴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17'이 오는 2024년 3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
 
'미키17'의 투자배급사인 워너브러더스는 6일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아카데미 수상자 봉준호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미키17'이 2024년 3월 29일 극장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 트레일러에서는 연출자인 봉준호 감독의 이름과 함께 주연 로버트 패틴슨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화의 원작인 에드워드 애슈턴의 SF 장편소설 '미키7'은 죽더라도 끊임없이 전임자의 기억을 갖고 복제인간으로 되살아나게 되는 미키의 일곱 번째 삶을 소재로 SF의 재미와 철학적 주제를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무엇보다 '미키17'은 영화 '기생충'으로 전 세계 평단과 관객들을 사로잡은 봉준호 감독이 워너브러더스와 손잡고 영화의 각본과 연출을 맡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테넷' '더 배트맨'의 배우 로버트 패틴슨을 비롯해 틸타 스윈튼, 마크 러팔로, 나오미 아키, 토니 콜레트, 스티븐 연 등이 출연을 확정해 제작 단계에서부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미키7'의 저자인 에드워드 애슈턴 역시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봉준호 감독의 모든 작품을 다 이미 보았다며, 그는 천재이고 '미키7' 역시 훌륭히 영화로 완성해 낼 것이라는 기대를 드러낸 바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