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여전히 있어요"…박보검·아이유·김선호 '폭싹 속았수다' 애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들 SNS에 비하인드 컷 공개 하며 눈길

'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SNS 캡처'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SNS 캡처
지난 28일 막을 내린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배우 박보검, 아이유,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1일 박보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여전히 여기 있어요(I'm still here)"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해시태그로 한글 제목 '폭싹 속았수다'와 영문 제목 'When Life Gives You Tangerines'을 남겼다.

'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SNS 캡처'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SNS 캡처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청년 오애순(아이유)과 청년 양관식(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에 걸쳐 그렸다.

이야기는 1960년부터 2025년까지의 흐름 속에서 중년 오애순(문소리)과 중년 양관식(박해준)의 삶까지 함께 조명한다. 아이유는 극 중 청년 애순과 관식의 딸 양금명 역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하며 주목받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채꽃 배경에 미소를 짓고 있는 아이유와 박보검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극 중 청·중년 오애순과 양관식이 한 자리에 모여 웃는 장면도 있다.

'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SNS 캡처'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SNS 캡처
박보검은 '학씨 아저씨'로 알려진 도동리 마을 유지 부상길(최대훈)과의 인연도 드러냈다. 그와 최대훈은 함께 허리를 숙이며 사진을 찍었다.

아이유 역시 자신의 SNS에 "4막(13~16화) 비하인드 1탄"이라며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SNS 캡처'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SNS 캡처
그는 금명 역을 맡으면서 박충섭(김선호)과 있었던 순간과 엄마 오애순 옆에 있는 모습, 해녀 홍경자(백지원), 최양임(이수미) 이모들과 함께한 사진을 각각 공개했다. 김선호도 자신의 SNS에 막 제대한 박충섭의 모습을 올리기도 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폭싹 속았수다'는 공개 2주 차 만에 60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한때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을 받았다.



1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최현철2025-04-01 15:21:26신고

    추천2비추천0

    꼭 미처돌아가는 진짜 죄인 콩밥

  • NAVER당나루2025-04-01 15:18:11신고

    추천3비추천0

    우정이의 인생도 윤석열의 탄핵심판과 동시에 판정이 날듯하구나......애비의 후광은 3대를 못가고 망하는 진리...

  • NAVER솔라샤르2025-04-01 15:09:40신고

    추천2비추천0

    한국인인데 한국말 서툴다고 탈락시키는 대단한 논리... 참 아이러니하게도 딸래미 교수가 국립 외교원장 으로 옮기고 딸래미 합격시킨 후 주일대사로 감..ㅋㅋㅋ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