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어린이날 너클로 고등학생 폭행…경찰, 20대 男 체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너클 끼고 남학생 폭행…흉기 소지 혐의도
과거 중고거래에 불만 품고 범행 저질러
도주 시도에 현행범 체포 후 응급입원 조치


어린이날에 너클을 낀 채 10대 남학생을 폭행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특수폭행과 공공장소흉기소지 혐의로 남성 A(20)씨를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9일 밝혔다.
 
A씨는 지난 5일 낮 12시쯤 송파구 올림픽공원 인근에서 손에 너클을 끼고 고등학생 B군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B군은 가벼운 찰과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A씨는 범행 당시 길이 28cm가량의 흉기를 소지하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이 흉기를 휘두르거나 위협을 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과거 B군과 중고거래를 통해 한 번 만난 적 있는 사이로, 당시 거래에 불만을 가졌던 A씨가 이날 B군과 다시 약속을 잡아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범행 직후 달아나려던 A씨를 현행범 체포해 응급입원 조치를 내렸다. 응급입원은 정신질환자로 추정되며 다른 사람을 공격할 위험이 큰 사람을 발견했을 때, 의사와 경찰 동의를 받아 정신의료기관에 입원시키는 제도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KAKAOimwooju63112025-05-11 02:25:27신고

    추천0비추천0

    피해자입니다 이런 글 올라올때마다 자꾸 보면 진짜 자꾸 그날 생각만납니다 부탁드립니다 글 지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