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인천 '총격 사건' 피해자, 유명 에스테틱 대표 아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해자 자택 소유자는 피해자 어머니

총기 사건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 당국. 연합뉴스총기 사건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 당국. 연합뉴스
인천 송도에서 60대 아버지가 30대 아들을 총격으로 살해하고 서울 도봉구 자택에 폭발물을 설치한 사건이 벌어졌다. 피해자인 아들의 어머니는 유명 에스테틱 브랜드 대표인 것으로 파악됐다. 또 가해자가 살고 있는 아파트 소유자도 피해자의 어머니로 확인됐다.

21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 33층에서 A(63)씨의 총격으로 숨진 B씨는 국내 130개, 해외 11개 지점을 가진 유명 에스테틱 브랜드의 대표 C씨의 아들이다. B씨 역시 같은 업계 브랜드 대표로 알려졌다. 아울러 A씨가 거주하던 서울 도봉구의 아파트의 소유자는 C씨로 나타났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살인 및 총포 관리법 위반 혐의로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20일 오후 9시31분쯤 인천 연수구 송도동의 한 아파트 33층에서 사제 총기로 30대 아들 B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총에 맞은 아들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범행 후 도주한 A씨를 서울 서초구 일대에서 약 3시간 만에 붙잡았다. A씨가 아들에게 총을 쏜 날은 A씨 생일이었다고 한다. 아들 B씨는 아버지 생일 잔치를 열어줬고 집 안에는 며느리와 손주 2명, 지인 등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6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일베짱깨대장SSG2024-12-26 14:39:41신고

    추천1비추천0

    독재자 리승만 + 박정희 + 전두광의 똘마니 "하나회" 세력은 아직도 호시탐탐 과거의 영광의 재현을 위해 힘을 쓰고 있다. 이번 불법계엄도 모두 그들의 계획인 것이며, 현재 대통령 탄핵 지연 또한 그들이 저런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방증이다. 그들이 과거 리승만때부터 이용했던 교활한 정치 수법인 "아몰랑 너 빨1갱이지?" 는 아직도 지지자들을 뭉치게 하는 특효약이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항상 현명한 국민들이 지켜왔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도 우리들은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싸워야 한다.

  • NAVER일베짱깨대장SSG2024-12-26 14:38:38신고

    추천1비추천0

    이걸 눈 감아주는 언론은 불법계엄 세력과 한 패이다.

  • NAVER노노노노2024-12-26 11:09:35신고

    추천2비추천4

    MBC JTBC의 취재를 불허한것은 잘한일이다. 이두언론은 취재를 해도 거짓 가짜뉴스를 제작하여 뿌릴것이 자명한데 취재를 할필요가 잇을까 묻고싶다. 지방MBC유투브는 민주당의 방송처럼 계속 민주당의 대표회의나 원내대표회의를 몇시간씩 방송하고 현재 탄핵집회에 투입된 종북주사파 국가 전복세력들을 미화하는등 누가봐도 편파보도 거짓 보도를 하기에 나섰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