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종국, 아내 실루엣 나왔다고 영상 삭제? "그 정도로 정신 나간 놈 아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
최근 결혼한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아내 실루엣이 나와서 유튜브 영상을 삭제한 것 아니냐는 일각의 추측을 부인했다.

김종국은 16일 유노윤호, 찬열, 유리, 수호, 마선호와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올린 후, 영상 소개 글을 통해 영상 삭제와 관련해 언급했다.

그는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살다 보면 예기치 않게 된통 꼬이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결혼식 관련해서도 왜곡된 얘기들이 너무나 많아 속상하고 안타깝지만, 그 또한 명분을 준 제 탓이라 생각하고 맞을 건 좀 맞고, 그냥 하던 대로 앞만 보고 열심히 성실히 살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그래도 나름 오랜 시간 지켜보셨을 텐데, 그 정도로 정신나간 놈 아닙니다 ㅎㅎ"라며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삶이 고된 요즘 많은 분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평소 열애설도 잘 나지 않았던 김종국은 지난달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오랫동안 함께해 온 '런닝맨' 멤버들도 결혼식에 임박했을 때야 해당 소식을 들었을 정도였다. 김종국은 신혼여행 브이로그가 담긴 '호텔 조식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지난 10일 게재했다.

평소 운동을 즐기고 '짐종국'이라는 콘텐츠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김종국은 신혼여행을 떠나서도 긴 시간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한 여성의 실루엣이 영상에 담겼고, 이후 김종국이 아내의 실루엣 때문에 영상을 삭제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