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 6월 분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OCUTBIZ
롯데건설이 오는 6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일대 합성1구역을 재개발하는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를 분양한다.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29층 건물 1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00㎡ 1천184가구로 구성되며 이 가운데 687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합정동은 지난 10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었던 지역으로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합성동 일대는 하이트맥주, 사화협동화단지가 가깝고 마산자유무역지역까지 10분, LG전자 창원공장과 STX중공업이 있는 창원국가산업단지까지 2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는 합성초가 있고 양덕중, 마산중, 구암고, 창신대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성균관대 삼성창원병원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CGV,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는 기존의 마산시 상권과 창원시 상권을 모두 아우르는 핵심 입지를 자랑해 교육, 생활, 교통, 문화 등 주거생활에 필요한 인프라가 이미 갖춰져 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6월 중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 71-8번지 일대에 개관하고 입주 예정일은 2018년 3월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