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국회서 보자"…한덕수 "언제 어디든 가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회 사랑재 단일화 2차 회동

김문수, 한덕수 회동 제안
한덕수 측 "연락 없이 일방적 공지"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와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류영주 기자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와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류영주 기자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는 8일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에게 오후 4시 30분 국회 사랑재에서 단일화 2차 회동을 하자고 제안했다.

김 후보 측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김 후보는 어제 한덕수 후보에게 오늘 회동을 제안하며, 국회 사랑재 커피숍에서 만나자고 연락했다"며 "한덕수 후보에게 일대일로 공개 만남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 후보 측은 이정현 대변인 명의 서면 브리핑에서 "4시도 좋고, 4시 30분도, 자정도, 꼭두새벽도 좋다. 사랑재도 좋고, 사랑재 아닌 곳도 좋다"며 "저희는 속보를 보고서라도 언제 어디든 간다"고 했다.

다만, 한 후보 측은 김 후보 측이 "한 후보와 캠프에 어떤 연락도 없이 일방적으로 밝힌 것"이라고 지적했다.

한 후보 캠프 관계자는 "김 후보가 일방적으로 공지했지만, 그쪽에서 또 바꾸지 않는 한 우리는 오후 4시 30분 국회 사랑재로 가겠다"고 말했다.



0

2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8

새로고침
  • NAVER블루2025-05-08 15:19:43신고

    추천0비추천0

    한덕수 전라도라 경상도에서 안찍는다 김문수가 경상도로 버티고 있어서 그렇지 이재명 경상도로 경상도 찍자고 하면 대거 넘어 올꺼다 더블 스코워로 넘어간다는 말이다

  • GOOGLE발악하는2찍들2025-05-08 15:08:18신고

    추천4비추천0

    공약도 없고... 국민들 한테 발로 찾아가 얼굴 내미는 것들도 없고.. 대~충 지들끼리 툭탁툭탁 거리다 월급이나 받아 쳐드시고.. ㅉㅉ 이런 것들 지지 하는 갱상도 닭머리들이 신기하다.. 초딩보다 못한 지능으로 살고들 있는 것 보니.. ㅉㅉ

  • NAVER하얀하늘2025-05-08 15:04:41신고

    추천1비추천0

    누가 윤가 적통이냐~
    계엄 추종 관료끼리 경쟁이냐?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