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업무 배제'된 MC몽 "심한 우울증, 올해 앨범 내고 유학 가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프로듀서 MC몽. 박종민 기자가수 겸 프로듀서 MC몽. 박종민 기자
가수 MC몽이 최근 원헌드레드 프로듀서 업무에서 배제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던 가운데, 극심한 우울증을 앓고 있었고 향후 발전을 위해 유학 가기로 했다고 본인이 직접 밝혔다.

MC몽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제가 그동안 극도로 심한 우울증 그리고 한 번의 수술 건강 악화로 음악을 하는 것이 힘들 정도로 심했다. 뭔가 뜬소문처럼 떠도는 이야기는 집중하실 필요 없구, 저는 제가 더 오래 음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사랑하는 원헌드레드 외 비피엠(bpm, 빅플래닛메이드엔터) 프로듀서 일은 차가원 회장에게 모든 걸 맡기고 저의 건강과 저만의 발전을 위하여 유학을 결정했다. 많이 늦은 나이지만 더 발전하고 싶은 더 건강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라고 전했다.

올해 앨범을 발표하겠다고도 알렸다. 그는 "올해 앨범 준비하고 발표한다. 그리고 음악 공부하고 언어공부에 집중하고 싶은 마지막 욕심이라 생각한다"라며 "올해 무조건 앨범 내고 언제 다시 할지 모를 콘서트 꼭 하고 유학 갈게"라고 전했다.

또한 "꿈만 같은 제작자, 프로듀서 일들이 너무 행복했고 전 그들을 아직도 사랑하고 응원한다. 제가 오히려 그들의 빛을 가릴까 걱정이었으며 그들의 팬분들에게 짐 같아서 늘 마음이 힘들었다. 그들은 더 빛날 것이고 더 아낌없는 지원으로 그들이 팬분들과 함께 더 멋진 아티스트가 되길 여러분처럼 희망한다"라고 썼다.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과 레이블 원헌드레드를 공동 설립한 후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던 MC몽은 지난달 원헌드레드에서 '업무 배제'됐다. 원헌드레드는 "개인 사정"이라고만 했을 뿐 '업무 배제'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0

2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NAVER화성사는우주인2025-07-20 18:03:26신고

    추천1비추천0

    다 필요없다 형 살 필요도 없다 돈으로 환산해서 몰수 압수해서 국부만 늘려라 어짜피 사면 시킬거 아닌가 돈으로 환수해라

  • NAVER소리2025-07-20 15:21:10신고

    추천0비추천0

    이사건은 김건희로 시작해서 삼부토건의 비리로 끝내겠구나
    건드리기는 했는데 그냥 덮으려니 민망하고 그냥 비리잡아서 명목이라도 세워야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