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동훈 "이재명 박살 보고 싶나…정치개혁 드라마 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민의힘 이틀간 2차 컷오프 여론조사 실시

"이재명 상대에 200% 쏟겠다" 과반지지 호소

25일 서울 종로 동아미디어센터 오픈스튜디오에서 국민의힘 대선 2차 경선 진출자인 한동훈 후보가 사전 인터뷰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25일 서울 종로 동아미디어센터 오픈스튜디오에서 국민의힘 대선 2차 경선 진출자인 한동훈 후보가 사전 인터뷰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예비후보가 27일 "이재명 후보를 박살 내는 것 보고 싶으신가"라며 "이재명 후보에게 쏟아부을 힘 비축할 수 있도록 이번에 과반의 지지를 달라"고 호소했다.

한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이재명 민주당을 이기려면 우리에겐 드라마가 필요하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의힘 후보) 모두 훌륭하지만, 이재명 후보와 토론으로 붙어 감당 가능할지 냉정하게 생각해 봐 달라"며 "저는 같은 편과의 토론에선 10% 힘만 썼지만, 이재명 후보에겐 200%를 쏟아붓겠다"고 말했다.

특히 "정치개혁과 민심을 따르는 정치를 하다 쫓겨났다가 부활하는 걸 반복했다"며 "제가 역경을 뚫고 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면 정치개혁의 열망을 담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 드라마의 감동으로 이재명 민주당을 이길 수 있다"며 "기필코 구태정치를 끝내고 정치개혁, 시대교체를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은 이날부터 이틀간 2차 컷오프를 위한 선거인단(당원)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를 실시한다. 이 투표에서 과반 득표자가 나오면 결선 없이 당 대선 후보로 자동 확정되고, 그렇지 않을 경우 상위 득표자 2명 간 최종 경선이 진행된다.

0

5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OCUTNEWS운석2025-04-28 07:10:49신고

    추천3비추천1

    관세폭탄이 미국 경제생태계를 오히려 약화시킬 수 있다는 의견을 구체적 사례를 통해 제시했습니다. 심층분석이 돋보입니다. 심도 있는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