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단일화 없이 승리 없다"…단식 농성 돌입[노컷브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7일 김문수 당 대선 후보에게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와의 조속한 단일화를 촉구하며 단식 농성에 돌입했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오늘 두 후보 간의 만남이 아무런 성과 없이 끝났다"며 "후보 등록이 11일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오늘은 선거 과정에서 혼선을 최소화할 수 있는 마지노선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에게는 이재명 세력의 집권을 막아내야 할 역사적, 시대적 책무가 있다"며 "신속한 단일화를 통해 대오를 정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 원내대표는 "저는 오늘부터 단식에 돌입한다"며 "더는 물러설 수 없다는 절박함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단일화 없이 승리는 없다"며 김 후보를 향해 "이제 결단해달라"고 거듭 촉구했다.

한편, 의원총회 후 취재진이 단식 계획 여부를 묻자 권 원내대표는 "방안 중에 하나다"라고 답한 바 있다.

0

5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KAKAO그것은알고쉽다2025-05-08 14:07:20신고

    추천0비추천0

    권성동에게 어울리지 않는 투쟁방법이네. 사리사욕에 찌든 니들은 5일내 포기한다.

  • GOOGLE김이박2025-05-08 11:06:45신고

    추천1비추천0

    권성동도 가고 이제 권영세 주디를...

  • NAVER종로방울뱀2025-05-08 10:57:59신고

    추천1비추천0

    단일화를 해도 안해도 지는것 알면서 대선이후 당권장악을 꾀하려는 속셈 온 국민이 다 알고있다 윤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