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나경원, MB 예방…"통합 경선 만들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B "경선 적극 참여하되, 결과 승복해야"

대선 출마를 선언한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이명박 재단을 찾아 이명박 전 대통령을 예방하고 있다. 류영주 기자대선 출마를 선언한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이명박 재단을 찾아 이명박 전 대통령을 예방하고 있다. 류영주 기자
6.3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이명박 전 대통령을 예방해 "통합해 가는 당내 경선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나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이명박 전 대통령 사무실을 방문해 30여 분 동안 주요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나 의원은 "이번 대선은 남다른 각오로 임해야 한다"며 "헌법 가치를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디스 등 세계 3대 신용평가사가 한국의 신용등급을 내리겠다는 기사가 나왔다"며 "이유를 보면 정국 불안정,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의 기본소득이 결국 국가부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이 지금 안보와 경제 위기에 처해있는데, 그래도 일할 수 있는 (후보에게) 국민들이 지지를 주시지 않을까 싶다"며 "통합해 가는 경선을 만들겠다"고 했다.

이 전 대통령은 "국민들은 현명하다"면서 "우리 정치가 국민의힘에서 경선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 전 대통령은 나 의원에게 "경선은 적극 참여하되 결과가 나오면 승복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선대본부장을 맡고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1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김한강2025-04-14 20:25:58신고

    추천0비추천0

    전과 13범은 왜 만나러갔을까..
    나경원의원님...헌법을 어긴 윤전대통령을 옹호하는것도...전과13범을 찾아가는것도... 참 실망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