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압도적 정권교체 위해 민주당 경선에 적극 참여해달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제주에 지역구 둔 국회의원과 제주도의원들 기자회견
"압도적 정권교체 통해 국민통합과 경제성장 이뤄내야"

제주에 지역구를 둔 민주당 국회의원과 도의원들이 압도적 정권교체를 위해 민주당 대선 경선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도민들에게 호소했다. 민주당 제공제주에 지역구를 둔 민주당 국회의원과 도의원들이 압도적 정권교체를 위해 민주당 대선 경선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도민들에게 호소했다. 민주당 제공
6.3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제주에 지역구를 둔 민주당 국회의원과 도의원들이 압도적인 정권교체에 힘을 보태달라고 호소했다.

문대림 국회의원과 이상봉 제주도의회 의장 등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과 도의원들은 21일 도의회 도민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승리를 위해 민주당 국민참여경선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읍소했다.

민주당 국회의원과 제주도의원들은 압도적인 정권 교체만이 대한민국의 안정과 국민 통합을 이루고, 경제 성장과 민생 회복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정권 교체를 위해 적극적인 경선 참여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들은 특히 내란 세력의 완전한 척결과 압도적인 정권 교체는 시대적 소명이자, 민주당의 역사적 책무라며 제주지역 민주당 국회의원과 도의원들이 책무를 완수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민주당은 제21대 대선 과정에서 제주도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제주의 가치를 높이겠다며 정의로운 정권 교체로 행복한 일상과 희망 넘치는 대한민국, 제주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거듭 호소했다.

민주당 국회의원과 도의원들은 제주도민들이 빛의 혁명으로 어둠을 걷어내고 대한민국의 주권과 헌법을 지켜냈다며 민주주의를 향한 위대한 용기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굳건한 의지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어 12.3 내란 사태로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민생경제가 무너져 국민들은 고통 속에 신음하고 있지만 파면된 대통령이 임명한 권력이 국가기관을 장악해 내란 수사와 청산 과정을 방해하고 있다며 압도적 정권교체가 필요한 이유를 거듭 설명했다.
 
민주당은 제21대 대통령 선거 후보 선출을 위한 지역별 순회 경선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지역 권리당원 투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과 ARS를 통해 실시된다.

또 21일부터 27일 사이에 이틀간 무작위로 선정된 일반 국민 100만 명을 대상으로 한 국민 선거인단 ARS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